네오프랜에 피부알러지가 있는 다이버를 위한 해결

Thermocline

써모클라인 슈트는 네오프렌 피부 알레르기를 앓는 다이버들이 다이빙을 즐기게 하는데 성공적이었습니다. 경량이며 중성 부력 잠수복은, 온수 다이빙 시 정통적인 네오프렌 잠수복 대체로 쓰일 수 있고 다른 상황에서는 네오프렌 잠수복안에 착용되어 네오프렌의 피부접촉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. 네오프렌 알레르기 반응은 일반적으로 인조 고무 (즉 티우람, 카바메이트, 티오우레아, 티아졸)를 제조하는 데 사용되는 촉진제 때문에 발생합니다. 삶을 위협하지는 않지만, 방치하는 경우 환자/다이버의 피부에 영구적인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. 정확하고 포괄적인 진단은 필수적이며 알레르기 반응이 보일 시에는 의사 방문이 필요합니다.

The 써모클라인 슈트는 촉진제를 쓰고 있지 않으며, 많은 네오프렌 알레르기 보유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.

아래는 네오프렌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수중 카메라맨 및 프로듀서 인 Andy McLeod의 웹사이트 (www.andymcleod.com) 에서 가져온 글 입니다./p>

“일년 동안 인터넷을 검색한 결과, 저는 저에게 적절한 솔루션을 찾았습니다; 포스엘리먼트의 슈트 입니다. 써모클라인 슈트는 2.5mm 네오프렌 슈트와 동등한 보온 기능을 제공합니다. 충분히 두꺼운 보호막을 제공하기 때문에 네오프렌 슈트를 추가적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. 저는 발목까지 오는 롱존과 긴소매 조끼를 주문해서 표준 5mm 네오프렌 짧은 슈트와 사용하고 있고, 조금 더 추워지면, 전신 네오프렌 슈트와 사용해볼 계획입니다.”